법 있어도 안지키는 사람 있지만 잡혀간다고 알면 그래도 사리는 놈들 나오는거랑 똑같은거임
법 있어도 안지키는 사람 있네? 어? 근데 안 잡아가네? 그럼 내맘대로 해도 되겠네? 하고 지랄하는 부류 요즘 사회에도 많잖음
법 있어도 안지키는 사람 있지만 잡혀간다고 알면 그래도 사리는 놈들 나오는거랑 똑같은거임
법 있어도 안지키는 사람 있네? 어? 근데 안 잡아가네? 그럼 내맘대로 해도 되겠네? 하고 지랄하는 부류 요즘 사회에도 많잖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