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왕덬이 예전의 그 왕덬(?)이 맞는지조차도 난 의문인데 https://theqoo.net/ktalk/4255355634 무명의 더쿠 | 12:04 | 조회 수 406 예전부터 그리 생각했지만 플 이니까 처음 말해봄 이제는 왕덬이라기보단 관리자라 해야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