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다양한 생각들이 있는건데 뭐 죄다 팬쉴드로 몰거나 죄다 정병 취급함..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는 자취 시작한 사초생이 동물 키우는 거 신중하라고 하고 싶음
- 13:33
- 조회 1
- 잡담
-
- ㅋㅋ 유기견 키우는 입장에서 걍 있는애 끝까지 잘키우기나 해라 라는 심정임 누구든지
- 13:33
- 조회 7
- 잡담
-
- 어렸을땐 엄빠가 사주는 과자만 먹엇는데 돈 버니까 존나 사먹음
- 13:32
- 조회 4
- 잡담
-
- ㅇㅋㅌ 심야괴담회 시즌 몇이 잼?
- 13:32
- 조회 1
- 잡담
-
- 강아지가 유치원을 딱히 안좋아하더라
- 13:32
- 조회 35
- 잡담
-
- 나는 아기때 데려와서 크니까 같이 안있는게 더 싫어
- 13:32
- 조회 9
- 잡담
-
- 강아지 버리는새끼들 다 패고싶음
- 13:32
- 조회 2
- 잡담
-
- 사람도 나이들면 돈드는데 강아지들은 보험도 거의없고 그거 대기도 벅찰거같으니
- 13:32
- 조회 13
- 잡담
-
- 품종묘보면 품종도 사람들 인식 개선이 제일 중요한듯
- 13:32
- 조회 33
- 잡담
-
- 난 걍 반려동물
- 13:32
- 조회 16
- 잡담
-
- 어딜가나 개들 섬에 버리고 오는건 똑같나봐
- 13:32
- 조회 32
- 잡담
-
- 난 시골개들 중성화사업도 좀 커지면 좋겠어
- 13:32
- 조회 46
- 잡담
-
- ㅇㅋㅌ 우리 친척집 시골에 마당냥이 사는데, 어느날 갑자기 임신을 했는데 새끼가 사자(?)였대
- 13:32
- 조회 27
- 잡담
-
- 파양 해놓고 다시 내놓으라는 사람 본 적 있음
- 13:32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지금도 펫샵에서 데려온 비율이 월등히 높아?
- 13:32
- 조회 128
- 잡담
-
- 돈 있으면 강아지 키우기 편해졌더라...
- 13:32
- 조회 83
- 잡담
-
- 품종견 데려오면 다 펫샵이라 봐여함? 브리더? 그런건 괜찮은거?
- 13:32
- 조회 41
- 잡담
-
- 우리집 막내도 봐줘
- 13:31
- 조회 84
- 잡담
-
- 펫샵 이용 아쉬울수는 있어도 악플달 당연한 권리인냥 하는건 공감못함
- 13:31
- 조회 51
- 잡담
-
- 강아지랑 햄찌 볼 사람
- 13:31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