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렇게 큰 부탁인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유기견플이니까 유기견 출신 우리집 둘째 자랑해야지
- 13:28
- 조회 7
- 잡담
-
- 키우는걸 좀 더 아무나 못키우게 하는것도 필요해보이는거같음 존나 책임감 가지게
- 13:28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난 왜 그렇게 동물을 키워대야하는 건지도 ㅂㄹ긴함 개 고양이 뿐만 아니라 뭐 희귀동물 분양샵 이런것들도 다..ㅇㅇ
- 13:28
- 조회 2
- 잡담
-
- 고양이 같은 원덬 키우는건 어때?
- 13:27
- 조회 1
- 잡담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어떤건데? 지들이 번식시켜놓고 구조했다고 뻥치는거?
- 13:27
- 조회 42
- 잡담
-
- ㅅㅈㅎ 연예인 욕하는거보면 그 사안이 아니라 걍 그연예인을 욕하고싶은 심리가 더 커보일때 징그러움
- 13:27
- 조회 8
- 잡담
-
- 30대도 과자 먹어?
- 13:27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에스파 투어 안돌아? 강아지 완전 애기던데
- 13:27
- 조회 176
- 잡담
-
- 우리나라는 유기견 유기묘 줄이는게 시급하지않나
- 13:26
- 조회 75
- 잡담
-
- 펫샵이든 뭐든 이미 데려왔는데 어카라고 품종견 품종묘니까 파양해?
- 13:26
- 조회 67
- 잡담
-
- 보리 빛나는 밤 채널 아는 사람
- 13:26
- 조회 10
- 잡담
-
- 템플스테이 예약 성공한 사람 있나
- 13:26
- 조회 14
- 잡담
-
- 애기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잖아 강아지도 똑같음 온가족이 함께 키우고 있다ㅋㅋ
- 13:26
- 조회 30
- 잡담
-
- 난 제주도에 들개문제 심각해진게 진짜 인류애 개박살임....
- 13:26
- 조회 133
- 잡담
-
- 펫샵을 패야지 막말로 저런 수법으로 당했다고 해도
- 13:26
- 조회 106
- 잡담
-
- 난 근데 일단 생명이 태어났으면
- 13:26
- 조회 19
- 잡담
-
- 유기견들은 이미 한 번 상처받은 애들이 많아서 생각도 못한 어려움이 생길수도 있음
- 13:26
- 조회 86
- 잡담
-
- 펫로스 한번 겪으면 그냥 길가다 우리애 같은 애만 보여도 눈물이 줄줄남
- 13:26
- 조회 8
- 잡담
-
- 보호소에서 입양갔는데 다시 보호소로 돌려보내진 강아지 표정 아는사람....
- 13:26
- 조회 16
- 잡담
-
- 난 돌 동물데려왔다고 빵빠레불면서 홍보하는 애들이 더싫음
- 13:26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