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첫페이지 보고 아는 이야기에 그페이지에 주어 없어서 생각없이 글썼다가 빌드업 하네 또 이러네 냅다 정병 이래서 진짜 너무 빡친적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존나 며칠동안 빌드업하고 싶어서 끙끙 앓는거 봤는데
- 13:14
- 조회 0
- 잡담
-
- 돌은 일부러 보호소 라고 하는 곳에서 데려옴 << 걍 이것만 팩트 아님??
- 13:14
- 조회 12
- 잡담
-
- 그냥 펫샵이 아니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어보여서
- 13:14
- 조회 4
- 잡담
-
- 너네도 생리전에 단거땡김?
- 13:14
- 조회 7
- 잡담
-
- 난 투어도는 돌이 강아지 데려오는것도 별로던데(주어 ㄹㅇ없음 왜냐면 한둘이아니라)
- 13:14
- 조회 46
- 잡담
-
- 아까 여기도 고소로 넘어갈 애들 많았음
- 13:14
- 조회 30
- 잡담
-
- 걍 지금 다음카페 실검 2위 ㅇㅌ인거만 봐도 신종수법 어쩌고는 핑계고
- 13:14
- 조회 56
- 잡담
-
- 난 진짜 직업만 아니었어도 입양했을듯
- 13:14
- 조회 25
- 잡담
-
- 품종견 믹스견 할거없이 그냥 유기견은 많아 특히 성견은 존나존나많아
- 13:14
- 조회 25
- 잡담
-
- 돌이 해명햇으면끝날일이라 생각하는데 거기다대고 수법이니속앗느니하는게 별로긴함
- 13:13
- 조회 54
- 잡담
-
- 저녁 티켓팅인데 벌써 떨림
- 13:13
- 조회 11
- 잡담
-
- 8시-13시 플 동태눈 탄광 펫샵
- 13:13
- 조회 94
- 잡담
-
- 도영이 어머니가 팬들 마시라구 선결제햇댕
- 13:13
- 조회 69
- 잡담
-
- 보호소라고 밝히기 전부터 돌 혼자 사냐 숙소 사냐 강아지 애기같은데 몇개월이냐 애기인데 입양한거냐 묻는 글 개많았는데
- 13:13
- 조회 109
- 잡담
-
- 펫샵 이용 안하는게 베스트고 주변에서 이미 데려온 사람들 보면 걍 잘 책임지고 끝까지 키워라 이거임
- 13:13
- 조회 40
- 잡담
-
- 난 진심 펫샵 이런거 플 올때마다 잘키우면 됫다.. 라는 주의임
- 13:13
- 조회 51
- 잡담
-
- 나 치즈오븐 스파게티 시켰어 ㅎ
- 13:13
- 조회 11
- 잡담
-
-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왔다는게 피셜인거고 저런 사기수법이 있다는건 별개로 봐야지
- 13:13
- 조회 153
- 잡담
-
- 사기가 맞으면 사기친놈들이 나쁜거지 뭐
- 13:13
- 조회 124
- 잡담
-
- 버려진 품종견 사육장 하나 구조되면 포인핸드에 품종견 우르르나옴^^.......
- 13:1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