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첫페이지 보고 아는 이야기에 그페이지에 주어 없어서 생각없이 글썼다가 빌드업 하네 또 이러네 냅다 정병 이래서 진짜 너무 빡친적 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의 외형만 보고 단정해서 사람 패지 말라는거임
- 13:12
- 조회 0
- 잡담
-
- 온앤오프 오늘 쇼챔 2곡한대
- 13:12
- 조회 1
- 잡담
-
- 포인핸드 입양까다롭게 보는게 맞다고는 생각하는데 그랫으면 나는 우리개 못델고왔을거임
- 13:12
- 조회 3
- 잡담
-
- 근데 먼 수법인데?
- 13:12
- 조회 5
- 잡담
-
- 그냥 어제 찰스엔터처럼 가서 야차 떠라 이러고 있는 것 같은데
- 13:12
- 조회 19
- 잡담
-
- 나 점심 개쩌는거 먹는다 한우육회 비빔냉면
- 13:12
- 조회 3
- 잡담
-
- 지금 호통치는 글보다 호통치지말고 가라고 지랄하는 애들이 훨씬많아
- 13:12
- 조회 25
- 잡담
-
- 지금 사기수법 당한거 맞다고 보호소인 척 하는 펫샵 백퍼라는 것도
- 13:12
- 조회 74
- 잡담
-
- 달마시안도 유기 진짜 많음
- 13:12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여기서도 강아지로 욕 했어
- 13:12
- 조회 89
- 잡담
-
- 하 걍 니네나 잘해라...란 소리 나오네
- 13:11
- 조회 131
- 잡담
-
- 포인핸드 갔다가 개귀여운 강아 봄
- 13:11
- 조회 181
- 잡담
-
- 품종이 있어서 펫샵이다! 사기다! 구라까지 마쇼 우리 애는 페르시안 품종묜데 안락사 직전에 데려왔으니까
- 13:11
- 조회 46
- 잡담
-
- 나도 품종견 키워 근데 키운지 1년됐다고 파양한다는 애 데리고옴
- 13:11
- 조회 62
- 잡담
-
- 나도견주고 저런수법이있다는걸아는데도
- 13:11
- 조회 91
- 잡담
-
- 결국 여기선 까플이 안왔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님...
- 13:11
- 조회 75
- 잡담
-
- 걍 잘 키우라그래
- 13:11
- 조회 108
- 잡담
-
- 패도 되는 돌 프레임 씌워진건가
- 13:11
- 조회 69
- 잡담
-
- 스키즈 뮤비 티저에 갓?쓰고 있었지 않았나?
- 13:11
- 조회 22
- 잡담
-
- 레몬탱 동남아?태국? 애기가 맨발로 추는거 본사람
- 13:11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