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제왑돌 춤선으로 함 보고싶다 진짜 기름칠한 바닥같을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로제 보호소에서 강아데리고 온 후로 체감됐음
- 13:17
- 조회 11
- 잡담
-
- 부끄러운줄을 모르는 인간들이 언제부터 그런거 관심있다고
- 13:16
- 조회 36
- 잡담
-
- 플 보고 있으니 걍 본인들 앞가림이나 잘해라는 소리만 나옴
- 13:16
- 조회 56
- 잡담
-
- 내가 죽을때까지 책임 못지니까 난 키우지 말아야지 하는게 훨 나아 진심
- 13:16
- 조회 57
- 잡담
-
- 몇달전에 유기된 스코티시폴드 봄ㅠㅠ
- 13:16
- 조회 34
- 잡담
-
- 난 주어도 모르겠고 지금도 주어 모르겠는데 계속 화내니까 황당할 뿐
- 13:16
- 조회 41
- 잡담
-
- 진짜 아무리생각해도 이제 펫샵은 핑계같음
- 13:16
- 조회 35
- 잡담
-
- 돌이 어쨌다 판단하는거 아니고 무슨 수법인지 궁금하다는 사람들 있어서
- 13:16
- 조회 74
- 잡담
-
- 5세대에서 도쿄돔 간거 아직 ㄹㅇㅈ 밖에 없지 않나?
- 13:16
- 조회 61
- 잡담
-
- 포인핸드 들어가자마자 만난 애 귀엽다
- 13:16
- 조회 112
- 잡담
-
- 케톡은 돌응 깠다는 기준은 높고 유난팬 되는 기준은 낮음
- 13:16
- 조회 62
- 잡담
-
- 유기견 보호소에 품종견종들 시즌 탄다는게 너무 우웩임....
- 13:15
- 조회 21
- 잡담
-
- 저런 보호소 가장한 펫샵들 있는거 몰랐는데 계정 들어가보니까 바로 구분되긴 하네
- 13:15
- 조회 235
- 잡담
-
- 반려동물플보면 그냥인간이제일나쁨
- 13:15
- 조회 7
- 잡담
-
- 나 본가에서 고양이만 키우다가 친구 강아지 맡아준 적 있는데
- 13:15
- 조회 45
- 잡담
-
- 얘들아 고척은 플로어 아니면 걍 다 똑같음?
- 13:15
- 조회 11
- 잡담
-
- 플 뱔개로 요즘 보호소들 일부로 찐 꾀죄죄한 진도믹스랑 찐유기견들도 데리고있음
- 13:15
- 조회 76
- 잡담
-
- 우리집도 파양견인데 진짜 순하고 착하거든? 근데 딱하나 트라우마있나 싶은게 있음
- 13:15
- 조회 111
- 잡담
-
- 펫샵들 여론 개같아지니까 이상하게 사기치는 곳 많아진지 몇년되긴함
- 13:15
- 조회 26
- 잡담
-
- 울 할머니댁이 시골인대
- 13:15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