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갔다가 비올까봐 걱정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쥐 시체 보고 호들갑 떤적 있긴 해
- 14:19
- 조회 3
- 잡담
-
- 영화 새 보면 없던 조류공포증도 생김
- 14:19
- 조회 2
- 잡담
-
- 아니 남초딩들 가만히 있는 비둘기들 발로 차는 시늉해서 비둘기들 내쪽으로 날라올때 존나 싫어
- 14:19
- 조회 3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사첵 밋그 다 없대
- 14:19
- 조회 18
- 잡담
-
- 플디는 셉 투어스 다 국내선예매안해?
- 14:19
- 조회 13
- 잡담
-
- 잘 놀라는 타입이라도 견주가 이걸 이해해줄 이윤 없지
- 14:19
- 조회 23
- 잡담
-
- 국내 선예매 왜 화내는지 모르겠음
- 14:19
- 조회 23
- 잡담
-
- 진짜 별거 아닌걸로 호들갑 심한 사람은 그냥 난 화장실 갈뿐인데 아 깜짝아! 이러고
- 14:19
- 조회 29
- 잡담
-
- 플디야!!! 국내선예매 해라!!!!
- 14:19
- 조회 7
- 잡담
-
- 최애 이름굿즈 쓰고 싶어서 이름 개명하고 싶음
- 14:19
- 조회 2
- 잡담
-
- 10. 무명의 더쿠 2026-06-24 14:18:55 무당벌레보고 살려줘 소리 나오면 둔감화 훈련 좀 했으면
- 14:19
- 조회 32
- 잡담
-
- 비둘기보고 예민떠는 사람 싫고 어케 살아가는지 모르겟다면섴ㅋㅋ 길가는 사람 한명한명 신경쓰는 본인이야말로
- 14:19
- 조회 19
- 잡담
-
- 그치만 너네도 이건 싫어할거야
- 14:19
- 조회 28
- 잡담
-
- 걍 비명지르는 사람 있으면 옆에 다니는 사람이 더 고통임
- 14:19
- 조회 23
- 잡담
-
- 국내선예매로 해외팬이 화내든지 말든지 왜 자꾸 얘기하는거지
- 14:19
- 조회 4
- 잡담
-
- 나도 궁금했는디 국내인증이 폰 인증이면 괜찮은듯
- 14:19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금데 나이 먹을만큼 먹엇는데 너무 소리지르면 ;; 하게되긴하지
- 14:18
- 조회 36
- 잡담
-
- 비둘기 때문에 사자후 질렀을때.. 그냥 길 가는데 남초딩이 비둘기 놀래켜서 푸드덕 날라가는데 날개가 내 머리침
- 14:18
- 조회 32
- 잡담
-
- 위시 보이미츠걸 챌린지 귀엽네...
- 14:18
- 조회 13
- 잡담
-
- 우리 엄만 뱀보고 ㅈㄴ 소리지른적 있음
- 14:18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