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갔다가 비올까봐 걱정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도 생리전에 단거땡김?
- 13:14
- 조회 5
- 잡담
-
- 난 투어도는 돌이 강아지 데려오는것도 별로던데(주어 ㄹㅇ없음 왜냐면 한둘이아니라)
- 13:14
- 조회 28
- 잡담
-
- 아까 여기도 고소로 넘어갈 애들 많았음
- 13:14
- 조회 21
- 잡담
-
- 걍 지금 다음카페 실검 2위 ㅇㅌ인거만 봐도 신종수법 어쩌고는 핑계고
- 13:14
- 조회 45
- 잡담
-
- 난 진짜 직업만 아니었어도 입양했을듯
- 13:14
- 조회 23
- 잡담
-
- 품종견 믹스견 할거없이 그냥 유기견은 많아 특히 성견은 존나존나많아
- 13:14
- 조회 24
- 잡담
-
- 돌이 해명햇으면끝날일이라 생각하는데 거기다대고 수법이니속앗느니하는게 별로긴함
- 13:13
- 조회 45
- 잡담
-
- 저녁 티켓팅인데 벌써 떨림
- 13:13
- 조회 11
- 잡담
-
- 8시-13시 플 동태눈 탄광 펫샵
- 13:13
- 조회 83
- 잡담
-
- 도영이 어머니가 팬들 마시라구 선결제햇댕
- 13:13
- 조회 65
- 잡담
-
- 보호소라고 밝히기 전부터 돌 혼자 사냐 숙소 사냐 강아지 애기같은데 몇개월이냐 애기인데 입양한거냐 묻는 글 개많았는데
- 13:13
- 조회 99
- 잡담
-
- 펫샵 이용 안하는게 베스트고 주변에서 이미 데려온 사람들 보면 걍 잘 책임지고 끝까지 키워라 이거임
- 13:13
- 조회 37
- 잡담
-
- 난 진심 펫샵 이런거 플 올때마다 잘키우면 됫다.. 라는 주의임
- 13:13
- 조회 50
- 잡담
-
- 나 치즈오븐 스파게티 시켰어 ㅎ
- 13:13
- 조회 10
- 잡담
-
- 돌은 보호소에서 데려왔다는게 피셜인거고 저런 사기수법이 있다는건 별개로 봐야지
- 13:13
- 조회 143
- 잡담
-
- 사기가 맞으면 사기친놈들이 나쁜거지 뭐
- 13:13
- 조회 114
- 잡담
-
- 버려진 품종견 사육장 하나 구조되면 포인핸드에 품종견 우르르나옴^^.......
- 13:13
- 조회 65
- 잡담
-
- 진짜 징글징글하다 자꾸 펫샵 맞다 사기 맞다 이러는 이유가 뭐야??
- 13:13
- 조회 52
- 잡담
-
- 플 생각할수록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64
- 잡담
-
- 난 그냥 플이랑 상관없이 아이돌은 본가에서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 정도가 좋은거같애
- 13:13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