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돌팬이랑 덜인기돌팬이랑 싸워서 신고게시판 갔는데 누가봐도 공지위반인걸 인기돌팬이 비동의 존나 달아서 덜인기돌팬이 처맞고 이런거 개많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ㅌㅇㅇㅅ 다른 회사 컨택하는 멤버 1명 말고 더 있을 거 같음?
- 14:25
- 조회 1
- 잡담
-
- 난 자다가 내 얼굴에 큰 거미 기어간 적 있다
- 14:25
- 조회 2
- 잡담
-
- 성심당 다녀왔는데 진짜 사람 입맛은 제각각이라고 느낌
- 14:25
- 조회 11
- 잡담
-
- 라이즈 쇼챔 나가는구나
- 14:25
- 조회 11
- 잡담
-
- 부산콘이고 국선인데 제발 내 자리 하나쯤 있겟지
- 14:25
- 조회 4
- 잡담
-
- 걍 엇! 엄마야! 이정도가 아니고 엄마야엄마야나정말놀랐다아놀랐어정말놀랐어너무깜짝이야아놀랐어심장떨어질뻔했어
- 14:25
- 조회 32
- 잡담
-
- 나 길에서 비명질럿을때.. 야구공 맞았을때
- 14:25
- 조회 11
- 잡담
-
- 개 안키우는 사람은 화나서 짖는건지 반가워서 짖는건지 구분 못해?
- 14:25
- 조회 20
- 잡담
-
- 보넥도 국내선예매도 선예매인데 밋그사첵 없고 좌석 본확 없는것도 좋다
- 14:25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오바쌈바하면서 놀라는 것도 공포로 패닉 올 때 반응 맞아
- 14:25
- 조회 21
- 잡담
-
- 난 새 제일 무서운게 낮게 나는 제비임 진짜 내 몸 뚫을거 같삼
- 14:25
- 조회 7
- 잡담
-
- 난 길가다가 감나무에서 감 떨어져서 처맞은적 있음
- 14:25
- 조회 3
- 잡담
-
- 아니 요즘 바선생 ㅈㄴ 무서움 맞장떠
- 14:25
- 조회 4
- 잡담
-
- 난 등에 매미 붙은적있어
- 14:25
- 조회 5
- 잡담
-
- 엘베에서 강아지 걍 풀어놓고 내리는 사람들 진짜 악감정 없는데 놀래서 악!씹 이럼
- 14:25
- 조회 14
- 잡담
-
- 내가 잡을수있는 벌레는 모기뿐인듯 ㅠ
- 14:25
- 조회 3
- 잡담
-
- 갠적으로 나도 호들갑이랑 너무 너무 잘놀래는 사람 좀 불편한게
- 14:24
- 조회 39
- 잡담
-
- 다리에 매미붙은 경험 3회
- 14:24
- 조회 4
- 잡담
-
- 대낮에 고양이 그냥 가만 앉아있는데
- 14:24
- 조회 29
- 잡담
-
- 원스 6기 모집 안뜨고 앙콘 티켓팅 한거부터 쎄하긴 했는데
- 14:24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