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못해서 그런거 아니냐 혹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본인이랑 의견 안맞다고 상대방 이상한 사람으로 모는 애들 쫓아내면 ㅈㄴ 쾌적할거같은데
- 14:22
- 조회 1
- 잡담
-
- 난 진짜 놀라도 꺅! 이 다인데
- 14:22
- 조회 8
- 잡담
-
- 나 강아지 엄청좋아하는데도 소리지른적있음
- 14:22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용두용미임?
- 14:22
- 조회 4
- 잡담
-
- 바선생은 소리치는거 이해하지...?
- 14:22
- 조회 6
- 잡담
-
- 진짜 다들 나이먹고 개유치하다
- 14:22
- 조회 14
- 잡담
-
- 너무 놀라면 비명도 안나오더라
- 14:22
- 조회 4
- 잡담
-
- 놀랐을때 소리지르는거 훈련으로 줄일수 있음 나같경 남미새시절에 귀엽게 놀라겠다고
- 14:22
- 조회 24
- 잡담
-
- 나도 어릴땐 비둘기 무서워했는데 갑자기 괜찮아졌네
- 14:22
- 조회 21
- 잡담
-
- 바퀴보면 왜케 소름돋고 징그럽지
- 14:22
- 조회 6
- 잡담
-
- 난 무서우면 오히려 목소리가 안나오던데.. 놀이공원가서도 무서워서 비명도 안나옴
- 14:22
- 조회 1
- 잡담
-
- 강아지 임보하다 입양 보냈는데 겁나 후회했잖아
- 14:22
- 조회 25
- 잡담
-
- 밑에 화장실 가다 사람 마주쳐도 놀라고 엘베에서 사람 나오는 것만 봐도 놀라는 사람이
- 14:21
- 조회 38
- 잡담
-
- 우리 강아지 화단에 코박고 한참 있길래 봤더니 거기 비둘기사체 있었음
- 14:21
- 조회 10
- 잡담
-
- 호들갑 심한 사람 개극혐일때 있긴하다 나도
- 14:21
- 조회 13
- 잡담
-
- 이어 "정작 국내 팬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바다 건너 다른 나라에 가서 보는 경우도 허다하다"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팀일수록 국내 팬들을 위해 이런 제도 도입에 찬성하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 14:21
- 조회 36
- 잡담
-
- 국내선예매 날 해외에 나가잇는데 티켓팅 가능한가?
- 14:21
- 조회 21
- 잡담
-
- 싸워야 하는 할당량이 정해진 분들아 다 채운것 같으니 그만들하셔라
- 14:21
- 조회 19
- 잡담
-
- 지방콘 끝나고 찜질방에서도 많이 자나?
- 14:21
- 조회 24
- 잡담
-
- 헐 그러고 보니 난 소리지를 정도로 놀란적이 없네
- 14:21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