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케톡꽃밭방 안 만드는 것도 이해감 https://theqoo.net/ktalk/4255345723 무명의 더쿠 | 11:54 | 조회 수 195 케톡 더 심각해질 거같음... 이러면 너는 케톡에 있을 앤갑지? 할 거같은데 지금도 수질 안 좋은 방 더 망치는 게 관리자 입장에서도 달갑진 않을 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