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누군 신고처리 잘해주네 ㅋ 비꼬기 가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펫샵이 커뮤사세가 아닌게 저렇게 변형된 업체들이 생기잖아
- 13:04
- 조회 3
- 잡담
-
- 펫샵 싸인 뜬 연예인이나 뭐라하던가
- 13:04
- 조회 9
- 잡담
-
- 보니까 보호소로 속이는거 말하는사람은 욕하는 사람은 아니던데
- 13:04
- 조회 20
- 잡담
-
- 여기서 까플 과하지도 않았는데 끌고와서 난리치는게 늘 이상함 짹이나 쭉빵이나 거기서 좀 화내고 난리쳐
- 13:04
- 조회 16
- 잡담
-
- 다음카페에서 본거 그대로 여기와서 씨부리고있는거임
- 13:03
- 조회 45
- 잡담
-
- 우리 부모님도 강아지 키우고 싶다고 펫샵은 안되지만 어린 말티즈 알아봐달래서 그냥 키우지말라했음
- 13:03
- 조회 41
- 잡담
-
- 오늘 노는 날이라 걍 아침부터 케톡보고 있었는데 ㄹㅇ 없던 정신병도 생길 거 같음...
- 13:03
- 조회 20
- 잡담
-
- 별이 쏟아지는 밤 투나잇 온 몸이 다 기억해 이 밤💃🪩🕺
- 13:03
- 조회 14
- 잡담
-
- 하투하 팝업 엠디 봤어?
- 13:03
- 조회 64
- 잡담
-
- 걍 유명인들한테 본인들 도덕심 발산하고 통제하는데 쾌감 느끼는 사람들이 같잖아
- 13:03
- 조회 42
- 잡담
-
- 책임비로 2~300 주고 데려올정도로 품종이 중요하면 캐터리에서 데려오는게 낫지 않음?
- 13:03
- 조회 50
- 잡담
-
- 걍 이글 때문에 플탄건데
- 13:02
- 조회 371
- 잡담
-
- 저 펫샵 보호소로 속이는건 정부가 어케 해야됨
- 13:02
- 조회 61
- 잡담
-
- 근데 누구 까지말란글보면 기분이 나쁨...?
- 13:02
- 조회 152
- 잡담
-
- 진심 오전 내내 연예인까플이네
- 13:02
- 조회 93
- 잡담
-
- 아니 근데 보호소인척하고 파는건 ㄹㅇ 악질이다
- 13:02
- 조회 38
- 잡담
-
- 래퍼여친이라는게 뉘앙스가 부정적인 말이야?
- 13:02
- 조회 154
- 잡담
-
- 지금 플 주어랑 상관없는데 강아지 호텔 이런데 자주 맡기는거도 안좋아?
- 13:02
- 조회 105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온 경험담으로 말하면
- 13:02
- 조회 57
- 잡담
-
- ㄹㅇㅈ 댄브 부분 좀 빼지 싶음
- 13:01
- 조회 2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