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별거아닌거 다 넣으면서 저팬덤 왜저래를 만들수있음 팬덤까이는거 뭐어쩌라고 이런문제가 아니라 까이기시작할때 저렇게 신고글 많이 쓰면 저거 입막음 다 팬들이다 이러면서 돌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5. 무명의 더쿠 13:05 저 사기수법이 흥하게된 이유는 품종견을 사고싶은 욕구는 여전한데 주변의 시선같은게 신경쓰이는 사람들의 얕은 도덕심을 만족시켜줬기때문이야
- 13:08
- 조회 53
- 잡담
-
- 옛날에 자연발생 말티푸는 그냥 믹스강아였는데 귀여우니까 인기많아지더니
- 13:08
- 조회 8
- 잡담
-
- 지금 주어가 윈터야? 어제 펫샵아니라고 결론났었잖아
- 13:08
- 조회 79
- 잡담
-
- 피셜은 돌이 얘기한게 끝인데 지들이 이게 맞다 이러고 있네
- 13:08
- 조회 58
- 잡담
-
- 사기든 뭐든 여기서 플 안타고 싶어하고 깐적도 없으니 깐 사이트가서 해결하시길
- 13:07
- 조회 28
- 잡담
-
- 보통 생리하기 전이랑 후 중에 어느때가 식욕이 가장 쎄?
- 13:07
- 조회 27
- 잡담
-
-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 13:07
- 조회 7
- 스퀘어
-
- 래퍼여친 그냥 래퍼한테 과분할정도로 존예여성이라는 이미지만 있음
- 13:07
- 조회 86
- 잡담
-
- 빌드업을 며칠을 했는데 이게 말이 안나오겠나 싶음
- 13:07
- 조회 66
- 잡담
-
- 신종 펫샵 수법 맞는데 본인도 몰랐던 거 같고 그냥 잘 키우면 되지 않나..라는 생각
- 13:07
- 조회 56
- 잡담
-
- 포인핸드는 보호소 맞지??
- 13:07
- 조회 108
- 잡담
-
- 아니 지도 모르면서 뭘 확정짓고 백퍼야 이러고잇음?ㅋㅋ
- 13:07
- 조회 24
- 잡담
-
- 펫샵 싸인 ㅂㅈㅎ 아냐?
- 13:07
- 조회 196
- 잡담
-
- 강아지 키우는걸로 지랄하는것도 선택적임
- 13:07
- 조회 9
- 잡담
-
- 왜 강아지플? 내 친구도 보호소에서 새끼 강아지 데려왔는데
- 13:07
- 조회 47
- 잡담
-
- 저거 일반인도 많이 당해
- 13:07
- 조회 115
- 잡담
-
- 말티푸 아기 강아지 인기많아서
- 13:07
- 조회 115
- 잡담
-
- 너네 강쥐유투브중에 환희알아?
- 13:07
- 조회 28
- 잡담
-
- 지금도 자견이라 펫샵일거라고 확신하는 글 계속 올라오는데
- 13:07
- 조회 46
- 잡담
-
- 빌드업이 있긴했는데 여기선 안통해서
- 13:07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