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별거아닌거 다 넣으면서 저팬덤 왜저래를 만들수있음 팬덤까이는거 뭐어쩌라고 이런문제가 아니라 까이기시작할때 저렇게 신고글 많이 쓰면 저거 입막음 다 팬들이다 이러면서 돌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군대 가는 멤버 안 가는 멤버는 재계약 기간 어떻게 됨
- 14:38
- 조회 0
- 잡담
-
- 새들은 대체적으로 깡패인가?
- 14:38
- 조회 0
- 잡담
-
- 근데 사실 고연차는 각자 갠활하다 한번씩 그룹활동 해주는게 이상적이긴해
- 14:37
- 조회 24
- 잡담
-
- 스포츠 보면서 아 ㅅㅂ 이건 정말 나도 모르게 나오는 거 같아...
- 14:37
- 조회 10
- 잡담
-
- 재계약은 ㄹㅇ 까알
- 14:37
- 조회 38
- 잡담
-
- 한강에서 까치한테 케이크 털린 사람있지않나 ㅋㅋㅋㅋ
- 14:37
- 조회 12
- 잡담
-
- 제왑 투어 잘도는게 스키즈 트와
- 14:37
- 조회 79
- 잡담
-
- 갈라지면 텀 길어지는 건 아는데 지금 형태로 영원할 수도 없더라...
- 14:37
- 조회 25
- 잡담
-
- 그래도 트와는 정말 그룹활동 원없이 해준 팀인듯
- 14:37
- 조회 36
- 잡담
-
- 우린 그룹계약은 하고 소속사 찢어지니까 컴백 텀 년단위 되는건 당연하고 콘 같은거 해도 투어 없음
- 14:37
- 조회 17
- 잡담
-
- ㄹㅂ도 소속사 달라지니까 2년에 한번 컴백하잖아
- 14:37
- 조회 153
- 잡담
-
- 일본이 ㄹㅇ 깡패 까마귀 많이 있나봐
- 14:37
- 조회 26
- 잡담
-
- 부산 원아페 의자만 깔아도 텅텅콘 아니겠지?
- 14:37
- 조회 32
- 잡담
-
- 소속사가 갈라졌는데 그룹계약을 안하는 경우도 있어?
- 14:37
- 조회 106
- 잡담
-
- 하 ㅅㅂ 최근 트위터플중에 00야놀자 존나 웃김
- 14:36
- 조회 62
- 잡담
-
- 내 구돌은 안울던멤버가 시상식에서 엄청 울었음
- 14:36
- 조회 90
- 잡담
-
- 제왑이 트와 투어돌리는 거 보고 어느정도 예상은 되지않았냐
- 14:36
- 조회 196
- 잡담
-
- 내돌 야외콘 경험해보고싶음....
- 14:36
- 조회 24
- 잡담
-
- AEN이 베리즈에 찾아왔어요🍒
- 14:36
- 조회 18
- 스퀘어
-
- 나 하투하 이번타이틀 들으면서 처음으로 보컬 구분안됨
- 14:36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