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정병땜에 돌앓는글 쓰기그렇다, 내돌글 정병땜에 안썼음좋겠다,돌 이야기 안할때가 더 평화로움 ->ㄹㅇ 딴방가서 다른장르얘기하세요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33
진심 케톸 다른장르 얘기하는거 안막음ㅇㅇ원데이투데이도아니고..
근데 요즘은 한술 더 떠서 케톸본업얘긴 막으면서 다른장르가낫다 넌 까플이 좋은거냐거림ㅋㅋ
근데 요즘은 한술 더 떠서 케톸본업얘긴 막으면서 다른장르가낫다 넌 까플이 좋은거냐거림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