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외부에 지진나고 천둥비바람쳐도 돌덬들만 모인 해피해피공간있으면 좋겠음 어려운걸 알고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넷플 한드 순위보고 놀란게 더글로리 저정도로 터진줄 몰랐네
- 14:24
- 조회 4
- 잡담
-
- 진짜 무서우면 소리도 안 나오긴함
- 14:24
- 조회 6
- 잡담
-
- 근데 난 진짜놀라면 비명이 아니라 윽..! 억..! 이런소리냄
- 14:23
- 조회 28
- 잡담
-
- 난 진짜 잘놀라는데 그래서 랩으로 주접떨게됨...애기나 강아지나 이런걸로 놀랐을때 어머미안해요스윗베이비이모가지나갑니다건강하게지내고행복하게살아요~ 하면서 지나감
- 14:23
- 조회 6
- 잡담
-
- 놀라서 소리 쳐본적이 없음
- 14:23
- 조회 5
- 잡담
-
- 러브버그가 벌레들중엔 그나마 덜 혐오스럽게 생김
- 14:23
- 조회 6
- 잡담
-
- 내돌 진짜 사소한 모습에서 깨는데 이상한건가...
- 14:23
- 조회 30
- 잡담
-
- 방심하고 있었는데 인기척 나면 ㅈㄴ 놀람 난
- 14:23
- 조회 6
- 잡담
-
- 난 집에서 바퀴 만나도 그냥 바로 소리지르는데 엄마!!!!! 이럼
- 14:23
- 조회 4
- 잡담
-
- 나솔에서 어떤 여출이 갑자기 소리 지르면서 방방 뛰었는데
- 14:23
- 조회 30
- 잡담
-
- 걍 놀라서 소리 지르는게 (워! 엄마야! 이런거) 불호라는게 아니라
- 14:23
- 조회 51
- 잡담
-
- 길가다 갑자기 소리지르는 사람때문에 놀라서 심장부여잡은적많음
- 14:23
- 조회 18
- 잡담
-
- 난 소리지른거 ㅇㅈ해줘 골목길 걷다가 바선생이 머리위로 떨어짐
- 14:23
- 조회 35
- 잡담
-
- ㄹㅇ 호들갑 심한사람 있으면 주변 사람들이 피곤해짐
- 14:23
- 조회 7
- 잡담
-
- 나 전에 공원 돌다가 뱀이랑 자만추했는데 진짜 머리가 ㄹㅇ 싹 하얘지는 걸 느낌
- 14:23
- 조회 9
- 잡담
-
- 러브버그 달라붙을때 으아아ㅏ아ㅏㅇ 이러긴함
- 14:23
- 조회 9
- 잡담
-
- 놀리는건 반사신경인데 이걸 어떻게 참음
- 14:23
- 조회 36
- 잡담
-
- 너네 자연에서 뱀 본적 있어?
- 14:23
- 조회 39
- 잡담
-
- 오데마피게차고있으면 너무 졸부나 사기꾼 느낌남
- 14:23
- 조회 21
- 잡담
-
- 걍 같이 다니는 사람이 제일 괴로움 저런 호들갑쟁이들은
- 14:22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