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본인이 하겠다고도 했으니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까플안왔는데 왜 여기서 지랄하냐고
- 13:20
- 조회 7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도 유기견인데 ㅅㅈㅎ 산책하면 유기견 찾기가 더 힘듬
- 13:20
- 조회 9
- 잡담
-
- 근데 나는 반려동물 노견일때 내가 못견딜거같아서 못키움
- 13:20
- 조회 3
- 잡담
-
- 보호소에 친구 따라 간 적 있는데 집 주소 물어보고 집 크기랑 주변 환경이랑 다 물어보더라
- 13:20
- 조회 4
- 잡담
-
- 나는 걍 나 말고 그 누구도 책임지기가 싫어
- 13:20
- 조회 2
- 잡담
-
- 스키즈 승민 얼굴
- 13:20
- 조회 15
- 잡담
-
- 상근이때 n년뒤보호소에 상근이종들견들
- 13:20
- 조회 16
- 잡담
-
- 본인 인생이나 윤리적으로 살아라
- 13:20
- 조회 12
- 잡담
-
- 라이즈 도쿄돔갔어?
- 13:20
- 조회 25
- 잡담
-
- 우리 강아지도 파양견인데 전주인이 남친한테 맞았던거같음
- 13:20
- 조회 53
- 잡담
-
- 펫샵이란거 걍 장사목적이라 보호소 강아지가 유행타도 펫샵이 따라만들어...
- 13:20
- 조회 28
- 잡담
-
- 반려동물 문제는 사람들이 책임지고 끝까지 기르기 이게 제일 중요함 무조건 이게 최우선임 이거보다 중요한게 없음
- 13:20
- 조회 8
- 잡담
-
- 시골사는데 자식새끼들이 못키우겠다며 부모한테 두고간 개들 많음ㅠㅠ
- 13:20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오늘 주어 있는지도 몰랐음
- 13:19
- 조회 85
- 잡담
-
- 잘모르면 속을수있겠다 개무섭네
- 13:19
- 조회 28
- 잡담
-
- 푸바오 477g 루이바오 610g 후이바오 634g 막내바오 670g
- 13:19
- 조회 48
- 잡담
-
- 내주변은 유기견 입양 안해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펫샵인지 품종인지 더 따지던데
- 13:19
- 조회 48
- 잡담
-
- 마트가서 아이스크림 사올건데
- 13:19
- 조회 26
- 잡담
-
- 보호소에선 아예 돈을 안받는게 맞음? 전햐 모름
- 13:19
- 조회 23
- 잡담
-
- 와 스키즈는 어느 순간 뮤비 스케일이 미쳤다
- 13:1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