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플 탈때는 욕할때 밖에 없는데 돌 이야기 나와서 좋아할 덬은 없지않나 https://theqoo.net/ktalk/4255333407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78 그래서 케톡 인원 빠진다는거 아님? 돌 이야기 안할때가 더 평화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