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에 대한 불만있는데 또 난 왕덬을 줘패고싶은건 아니고 이해가는것도 있고 https://theqoo.net/ktalk/4255331595 무명의 더쿠 | 11:41 | 조회 수 101 그래서 양쪽 다 이해가면서 양쪽 다 이해불가능인 얘기도 있음 팬카페를 원하는것도 아니고 왕덬쉴더나 왕덬뷘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