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관위 직원 총 3천명이라는데 휴직자 179명이면 그럴 수 있는 수치 아닌가? https://theqoo.net/ktalk/4255328926 무명의 더쿠 | 11:38 | 조회 수 120 공무원 육휴 존나 잘되어 있어서 개많이 하는데 그런 거 치고 숫자가 악용까지는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