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때같으면 왕덬쉴더 오백명 되서 쳐맞고 말도 못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어디서 데려오던 잘키우는게 견주 책임이지 다른건 구조적인게 변해야한다 생각
- 13:20
- 조회 0
- 잡담
-
- 너무 힘들어서 잠깐 집옴
- 13:20
- 조회 5
- 잡담
-
- 까플안왔는데 왜 여기서 지랄하냐고
- 13:20
- 조회 31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도 유기견인데 ㅅㅈㅎ 산책하면 믹스견 찾기가 더 힘듬
- 13:20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나는 반려동물 노견일때 내가 못견딜거같아서 못키움
- 13:20
- 조회 5
- 잡담
-
- 보호소에 친구 따라 간 적 있는데 집 주소 물어보고 집 크기랑 주변 환경이랑 다 물어보더라
- 13:20
- 조회 6
- 잡담
-
- 나는 걍 나 말고 그 누구도 책임지기가 싫어
- 13:20
- 조회 10
- 잡담
-
- 스키즈 승민 얼굴
- 13:20
- 조회 17
- 잡담
-
- 상근이때 n년뒤보호소에 상근이종들견들
- 13:20
- 조회 20
- 잡담
-
- 본인 인생이나 윤리적으로 살아라
- 13:20
- 조회 20
- 잡담
-
- 라이즈 도쿄돔갔어?
- 13:20
- 조회 37
- 잡담
-
- 우리 강아지도 파양견인데 전주인이 남친한테 맞았던거같음
- 13:20
- 조회 53
- 잡담
-
- 펫샵이란거 걍 장사목적이라 보호소 강아지가 유행타도 펫샵이 따라만들어...
- 13:20
- 조회 29
- 잡담
-
- 반려동물 문제는 사람들이 책임지고 끝까지 기르기 이게 제일 중요함 무조건 이게 최우선임 이거보다 중요한게 없음
- 13:20
- 조회 8
- 잡담
-
- 시골사는데 자식새끼들이 못키우겠다며 부모한테 두고간 개들 많음ㅠㅠ
- 13:20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오늘 주어 있는지도 몰랐음
- 13:19
- 조회 115
- 잡담
-
- 잘모르면 속을수있겠다 개무섭네
- 13:19
- 조회 32
- 잡담
-
- 푸바오 477g 루이바오 610g 후이바오 634g 막내바오 670g
- 13:19
- 조회 52
- 잡담
-
- 내주변은 유기견 입양 안해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펫샵인지 품종인지 더 따지던데
- 13:19
- 조회 50
- 잡담
-
- 마트가서 아이스크림 사올건데
- 13:19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