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머 저렇게 꾸역꾸역 팰려고 표독하게 구냐
- 12:50
- 조회 0
- 잡담
-
- 커뮤는 손절아티스트임 뫄뫄하는 지인 뒷담글 올라오면 나같으면 손절함ㄷㄷ하잖아
- 12:50
- 조회 0
- 잡담
-
- 근데 지금 보호소수법얘기는 특정돌까다가 파생된거아님? 펫샵에서 데려왓다고 맘대로 생각하고 패다가 아니라고하니까
- 12:50
- 조회 1
- 잡담
-
- 어휴 근데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 처음 알앆는데 존나 역겹다....
- 12:50
- 조회 0
- 잡담
-
- 경매장에서 안팔린다고 버린 애 우리가 보호중입니다 입양해가세요 책임비만 받아요 하는 수법이 ㅈㄴ늘었음
- 12:50
- 조회 10
- 잡담
-
- 솔직히 연옌한테 지랄한다고 뭐가 바뀌냐는건 공감 안감
- 12:50
- 조회 14
- 잡담
-
- 진짜 보호소에도 품종묘 품종견 3살 이상 많은데 애기 나오면 빛의 속도로 데려감
- 12:50
- 조회 12
- 잡담
-
- 그냥 펫샵 번식장 이런곳이 아에 사라졌으면 좋겠어
- 12:50
- 조회 6
- 잡담
-
- 펫샵이 보호소인척 사기칠수가있음?
- 12:50
- 조회 24
- 잡담
-
- 레벨콘 가는 덕들
- 12:50
- 조회 26
- 잡담
-
- 호날두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없어도 인지도는 있지
- 12:50
- 조회 30
- 잡담
-
- 그냥 펫샵들 존나 표독스럽다는 생각밖에 안드는데
- 12:50
- 조회 69
- 잡담
-
- 펫샵모견들 평생 애만낳다가 애 못낳게되면.. 애견미용실에서 연습용으로 쓰인대자나..
- 12:49
- 조회 85
- 잡담
-
- 근데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그럼 돈도 받아??
- 12:49
- 조회 105
- 잡담
-
- 왜 더쿠보다 여시가 더 고인거같지
- 12:49
- 조회 145
- 잡담
-
- 도그마루 뭔 돈 받고 분양 하던데
- 12:49
- 조회 127
- 잡담
-
- 아니 요샌 다 펫샵이다 뭐다 백프로 그렇다고 판단할수도 없음
- 12:49
- 조회 113
- 잡담
-
- 보호소 인척 사기치는 펫샵이 생긴다는게 감회가 새롭기도 함
- 12:49
- 조회 53
- 잡담
-
- 그냥 신종펫숍이나 펫숍이 ㅈㄴ 싫다
- 12:49
- 조회 17
- 잡담
-
- 보호소에 품종견 ㅈㄴ많아서 요즘 동물계들
- 12:48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