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빨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걍 무서운 애들은 무섭구나 하면 되는걸 존나 이해가 안되니 마니
- 13:57
- 조회 0
- 잡담
-
- 배우 할거면 배우 소속사 가는게 맞긴 함
- 13:57
- 조회 0
- 잡담
-
- 워너원 노래 냈었나?
- 13:57
- 조회 3
- 잡담
-
- 근데 정연은 나간다 하더라도 팬들를 위해 그룹으로서 충분히 넘치게 해준거 같아서 ㅇㅇ
- 13:57
- 조회 19
- 잡담
-
- 나 산책하다가 골댕이가 나한테 관심 표해줘서 행복한적 있어
- 13:57
- 조회 4
- 잡담
-
- 비둘기보고 놀라는 거에 놀람
- 13:57
- 조회 11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도 파양견 보호업체에서 데리고 왔는데 신종펫샵이었음
- 13:57
- 조회 5
- 잡담
-
- ㅌㅇㅇㅅ 어차피 앞으로는 지금처럼 투어 못 돌지 않으려나
- 13:57
- 조회 83
- 잡담
-
- 뭐든간에 트와 재재계약 올해 뜨긴하겠네
- 13:57
- 조회 29
- 잡담
-
- 중형견 키우는데 소형견 목줄 안하고 괜찮아요 하는 애들 존나 짜증
- 13:56
- 조회 7
- 잡담
-
- 우리집 막내 고양이는 울집 마당에 밥먹으러 몇년이나 오던 어미냥이가 아픈 애기만 놓고 사라짐
- 13:56
- 조회 11
- 잡담
-
- 나도 개 키우지만 오프리쉬 진짜 극혐함
- 13:56
- 조회 7
- 잡담
-
- 트와는 오히려 연차대비 갠활이 존나 늦다 생각함
- 13:56
- 조회 71
- 잡담
-
- 하루 놀러온 강아지
- 13:56
- 조회 36
- 잡담
-
- 애니메이션 제일 인기 많은거 뽑으면 뭐야?
- 13:56
- 조회 37
- 잡담
-
- 바로엔터 좋던데ㅇㅇ
- 13:56
- 조회 57
- 잡담
-
- 보통 보호소 인척 하는 펫샵은 뭐 보호비니 별도병원비 이런거 돈받음
- 13:56
- 조회 39
- 잡담
-
- 난 엘베에서 강아지 내려놓은 견주본적있음 ㅅㅂ 난 ㅈㄴ쫄아서 무서워죽는줄
- 13:56
- 조회 27
- 잡담
-
- 친구네 집 개가 나보면 ㅈㄴ 짖는데 나 극혐하는거임?
- 13:56
- 조회 47
- 잡담
-
- 아니 그냥 다 큰 성인이 본인 놀란다고 동물한테 개유난떠는것도...이상한거 맞는거같은데
- 13:56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