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ㅅㅈㅎ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본인 신고 누적치가 보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135
그래야 이거 또 하면 ㅈ되겠구나 하고 본인도 사려서 플이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이거 또 하면 ㅈ되겠구나 하고 본인도 사려서 플이 조금이라도 더 나아지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