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되는 시스템이면 유저들도 알아서 사리거나 서로 공지 알려주면서 자제시킴 근데 지금은 그것도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319094 무명의 더쿠 | 11:29 | 조회 수 37 뭔 공지 안지켜도 안썰리는 시스템이면 누가 그걸 듣겠냐고공지에 설득력을 실으려면 관리를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