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발상 자체가 이상한데 일단 공지를 지키고 관리하는지를 봐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솔직히 돌덬들이 유난ㅋㅋ떠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함
- 13:21
- 조회 0
- 잡담
-
- 스키즈 콘 내일하면 안되나
- 13:21
- 조회 0
- 잡담
-
- ㅃ인데 임보하다가 지원자 안나타나면 어케해??
- 13:21
- 조회 7
- 잡담
-
- 저건 신종 펫샵이 아니거든ㅋㅋㅋ 동물단체가 다르다고 한게 25년임
- 13:21
- 조회 24
- 잡담
-
- 이 플에 궁금해서 우리동네 보호소어플 들어갔는데 14살에 너무아파보이는 강아지가있는거야 그래서 아? 하고 눌렀는데 그 다음사진이
- 13:21
- 조회 12
- 잡담
-
- 연예인들 강아 데려왔단 소식만 많고 끝은 약간 흐지부지인 느낌
- 13:21
- 조회 9
- 잡담
-
- 아까 그냥 신종 펫샵 이야기에 이때싶 자기 아는 이야기 하는 애들이 더 많았을 걸
- 13:21
- 조회 11
- 잡담
-
- 펫샵 강아지>버림>보호소 이 루틴 많다며
- 13:21
- 조회 44
- 잡담
-
- 난 어디서 데려오던 잘키우는게 견주 책임이지 다른건 구조적인게 변해야한다 생각
- 13:20
- 조회 18
- 잡담
-
- 너무 힘들어서 잠깐 집옴
- 13:20
- 조회 35
- 잡담
-
- 까플안왔는데 왜 여기서 지랄하냐고
- 13:20
- 조회 68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도 유기견인데 ㅅㅈㅎ 산책하면 믹스견 찾기가 더 힘듬
- 13:20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나는 반려동물 노견일때 내가 못견딜거같아서 못키움
- 13:20
- 조회 19
- 잡담
-
- 보호소에 친구 따라 간 적 있는데 집 주소 물어보고 집 크기랑 주변 환경이랑 다 물어보더라
- 13:20
- 조회 13
- 잡담
-
- 나는 걍 나 말고 그 누구도 책임지기가 싫어
- 13:20
- 조회 17
- 잡담
-
- 스키즈 승민 얼굴
- 13:20
- 조회 30
- 잡담
-
- 상근이때 n년뒤보호소에 상근이종들견들
- 13:20
- 조회 26
- 잡담
-
- 본인 인생이나 윤리적으로 살아라
- 13:20
- 조회 37
- 잡담
-
- 라이즈 도쿄돔갔어?
- 13:20
- 조회 67
- 잡담
-
- 우리 강아지도 파양견인데 전주인이 남친한테 맞았던거같음
- 13:20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