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공지위반 관리하긴해? 어차피 관리1도 안하는데<- 하는애들이 제일먼저썰려야됨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314155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62 관리핑계로 ㅈㄴ공지위반하면서 여기저기 플망치고다니는 1순위무리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