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니네 원하는 거 다 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이 강아지 견종이 뭐야?
- 14:02
- 조회 0
- 잡담
-
- 고연차돌덬인데 딱히 하는거 없는데 컴백텀이 너무 길어
- 14:02
- 조회 0
- 잡담
-
- 무서워하는 게 보이는데도 안 물어요 우리애 착해요 이러면서 강아지 들이미는 견주들 싫음
- 14:01
- 조회 4
- 잡담
-
- 부산콘 국내선예매 <- 이런 말이 실존할수가 있는거임?
- 14:01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소형견, 비둘기는 진짜 골목 걸어다니면 5분에 한번씩 보는데
- 14:01
- 조회 14
- 잡담
-
- 플레디스 매달아라..
- 14:01
- 조회 24
- 잡담
-
- 깜짝 놀라서 악! 하는거랑 무서워 치워 저리가!!이런 느낌으로 소리지르는 게 다르다는 거지
- 14:01
- 조회 12
- 잡담
-
- 비둘기랑 벌레 공포증 진짜 졸라심한데
- 14:01
- 조회 11
- 잡담
-
- 난 소리는 안 지르긴 하는데 조그만 강아지 무서워해서 늘어나는 목줄? 그게 진짜 무서워
- 14:01
- 조회 3
- 잡담
-
- 동물 무서운거 백번 이해함 / 무섭다고 꺄아아아악 어떡해!!살려줘!! 이건 좀
- 14:01
- 조회 14
- 잡담
-
- 하이브 죄다 국내선예매하네..ㅠㅠㅠㅠㅠㅠ
- 14:01
- 조회 67
- 잡담
-
- 내돌 진짜 티나게 소속사에서 갠활 안밀어주거든
- 14:01
- 조회 26
- 잡담
-
- 우리집은 옆 상가 아저씨가 밥주던 길고양이들 남겨두고 걍 이사가서
- 14:01
- 조회 10
- 잡담
-
- 소속사 다 달라지면 그룹 활동 꾸준히 하는건 힘들겠지?
- 14:01
- 조회 36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추첨제 안하고 국내 선예매한다
- 14:01
- 조회 31
- 잡담
-
- 난 강아지도 무서운데 고양이가 ㅈㄴ무서움
- 14:01
- 조회 10
- 잡담
-
- 아니 둘기 무서워하는사람 전원이 길바닥에서 끼아아아아아악 하는것도아니고 냅둬라ㅋㅋ
- 14:01
- 조회 33
- 잡담
-
- 번아웃 오는거랑 그냥 단순히 일하기 싫은거랑 차이점이 있나?
- 14:01
- 조회 13
- 잡담
-
- 울동네 등장한 둔둔이
- 14:01
- 조회 26
- 잡담
-
- 근데 트와에서 저런 기사나오는거 신기하다
- 14:01
- 조회 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