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부족해도 안되고 있지 않다고 생각만해도 쉴드라고 모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31073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6 지들은 정상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 글은 공지위반 밖에 있다고 생각하는 게 더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