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여기서 말할때마다 공감 안가는게 많긴함... 막 갑자기 요새 관리 안된다는 사람 늘었다 그러니 관리가 안되는게 맞다 이런 얘기 볼때마다 https://theqoo.net/ktalk/4255310450 무명의 더쿠 | 11:22 | 조회 수 71 진짜 지들세계에 갇혀사는느낌들어...; 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