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 남기고나니까 삭제해서 캡쳐를 못함
삭제하더니 신고해ㅇㅇ 이지랄하더라 댓삭을 하질 마시던지 ㅋㅋ
그래서 '쌍욕했고 캡쳐하기전 삭제해서 증거는 없는데 욕한게 아니면 신고해 이러지 않았을테니 욕한거 믿어달라' 고 신고했는데 답댓안달림 ㅠ
삭제하더니 신고해ㅇㅇ 이지랄하더라 댓삭을 하질 마시던지 ㅋㅋ
그래서 '쌍욕했고 캡쳐하기전 삭제해서 증거는 없는데 욕한게 아니면 신고해 이러지 않았을테니 욕한거 믿어달라' 고 신고했는데 답댓안달림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