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플 파악이 안 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덬인데 ㅅㅋㅈ 일본팬들만 ㅈㄴ 화내고있던데
- 14:13
- 조회 0
- 잡담
-
- 나도 잘놀래는편인데 솔직히 놀래는거 자체는 못고쳐도 티 안내는건 참을 수 있는데
- 14:13
- 조회 0
- 잡담
-
- 트와 멤버들이 정연을 기다려줬다는게 뭔말이야? 정연 활중햇엇어???
- 14:13
- 조회 8
- 잡담
-
- 혹시 앤팀도 국내선예매 하나...?
- 14:13
- 조회 6
- 잡담
-
- 걍 케톡하다보면 일상생활가능? 싶긴 함
- 14:13
- 조회 10
- 잡담
-
- 아니 백현 유엔빌리지보다 캔디가 더 잘됐네
- 14:13
- 조회 12
- 잡담
-
- 걍 오바떠네; 하고 지나가면되지 그거 기억해서 여기다 풀정도면 스트레스 오지겠다
- 14:13
- 조회 17
- 잡담
-
- 국내선예매 왜 어느판이든 민나상만 날뛰고 있음
- 14:13
- 조회 16
- 잡담
-
- 하닉 10주 맞췄음
- 14:12
- 조회 50
- 잡담
-
- 바퀴나 쥐 보고 놀라는거나 똑같지뭐
- 14:12
- 조회 19
- 잡담
-
- 티켓잼 이거 일본가서 인증하고 한국와야됨?
- 14:12
- 조회 7
- 잡담
-
- 우리집개는 개 싫어하는데 냅다 친구다 친구 하고 본인 개 가까이 하는사람들 너무 싫음...
- 14:12
- 조회 14
- 잡담
-
- 나 제주도에서 운전하다가 새가 너무 차쪽으로 날아들어서 진짜 무서웠거든 원래도 새 무서워함
- 14:12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니새끼 니나 이쁘지 이런 말 절로 나오는 견주들 있긴 함
- 14:12
- 조회 34
- 잡담
-
- 정책적으로 국내선예매하는 방향이어서 다들 한다 이런 거 볼 때마다
- 14:12
- 조회 51
- 잡담
-
- 엘베 기다리는데 문열림과 동시에 불독 같은 개가 짖으면서 튀어나오는데 너무 무서웠음
- 14:12
- 조회 16
- 잡담
-
- 난 걍 이플에서 이해 안되는 사람은 우리나라만 이래충 밖에 없음
- 14:12
- 조회 56
- 잡담
-
- 강아지나 비둘기나 벌레나 자기한테 뭐 한것도 없고 가만히 있는데
- 14:12
- 조회 41
- 잡담
-
- ㅅㅋㅈ 국내선예매 해외팬들이 뭐라하는거 추천탭에 많이 보이긴하던데
- 14:12
- 조회 122
- 잡담
-
- 근데 진짜 소형견이면 안무서워할줄 아는 견주도 개많긴한듯
- 14:11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