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대로 답변 받아본거 일베 신고 이외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스트 황도?짤
- 13:41
- 조회 12
- 잡담
-
- 셀프로 강화유리필름 붙여보려는데 할수잇겟지...
- 13:41
- 조회 5
- 잡담
-
- 나는 걍 생명을 버린다는게 이해가 안감
- 13:41
- 조회 7
- 잡담
-
- 구돌 평소에 동물 봉사다니고 좀 깨어잇다(?) 싶엇는데 펫샵인증샷 뜨고 걍 팬들 입다뭄
- 13:41
- 조회 23
- 잡담
-
- 사모예드 이런 애들 여름에 길에서 보면 너무 더워보여ㅠㅠㅠㅠㅠ
- 13:41
- 조회 11
- 잡담
-
- 나 최근에 감스트 냉면 보고 웃겨서 기절하는줄 알았음
- 13:41
- 조회 31
- 잡담
-
- 소형견들도 줄 풀어놓는거 싫은데
- 13:40
- 조회 32
- 잡담
-
- 얼마전에 누가 품종성견 올려두고 이거 무조건펫샵이야? 물어봤는데 (지금주어돌아님)
- 13:40
- 조회 58
- 잡담
-
- 콘서트 알바 경력 없는데
- 13:40
- 조회 45
- 잡담
-
- 이어 협회 측은 "그 결과 FIFA로부터 모든 경기를 한국 내 중계권사가 이상 없이 예정대로 중계할 수 있다는 답변을 23일 오후 최종 수신했다"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토너먼트 경기는 물론, 이번 북중미 월드컵 대회의 모든 경기가 국내에서 차질 없이 중계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13:40
- 조회 53
- 잡담
-
- 엠넷 래퍼여친 분하게도 재밌을것같다
- 13:40
- 조회 23
- 잡담
-
- ㅃ 나 진짜 목줄 안하고 다니는 사람들 이해 안감
- 13:40
- 조회 8
- 잡담
-
- 감스트짤은 어쩌다 쓰이기시작한거야ㅋㅋㅋ
- 13:40
- 조회 15
- 잡담
-
- 그생각 가끔함 강아지 안키웟으면 돈은 지금보단 많이모앗겟다
- 13:40
- 조회 16
- 잡담
-
- 노모어피자 뭐가맛잇어?
- 13:40
- 조회 16
- 잡담
-
- 감스트 이짤은 여초임
- 13:40
- 조회 107
- 잡담
-
- 신혼부부 입양은 왜 별로임?
- 13:40
- 조회 219
- 잡담
-
- 친척이 품종견 80만원주고 입양했다고해서
- 13:40
- 조회 49
- 잡담
-
- 감스트 유튜브 요즘 포켓몬카드깡때문에 재밋게 봄...
- 13:40
- 조회 15
- 잡담
-
- 감스트 축구 볼때 가끔 보는데 거기 남자냄새 존나 나서 질식할정도인데
- 13:40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