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대로 답변 받아본거 일베 신고 이외에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가 외국인멤이면 자국활동 하고싶긴할듯
- 14:51
- 조회 3
- 잡담
-
- 셉 트 연차같음?
- 14:51
- 조회 21
- 잡담
-
- 난 뭐든 대형에 붙어있음 하는게 그룹 단체로 같소속사에 들어갔는데도 앨범텀 정말 길어짐
- 14:51
- 조회 15
- 잡담
-
- 트와 재계약 안하고 스키즈 군대가면 제왑 신사옥 지을 수 있나
- 14:50
- 조회 64
- 잡담
-
- 난 트와는 그래도 그룹의지 강한편같아서 꾸준히
- 14:50
- 조회 38
- 잡담
-
- 내돌 언제부턴가 댄서 오백명 안쓰면 안되는 컨셉만 갖고 오는데
- 14:50
- 조회 128
- 잡담
-
- 솔직히 나.. 무도 배고픈특집에서 비둘기 잡는거 진짜 속시원했다..
- 14:50
- 조회 34
- 잡담
-
- 그래도 요새 원소속사 나가기 절망편 있으니 걍 웬만한 고연차 아이돌들 미래방향 다 선녀로 보임
- 14:50
- 조회 72
- 잡담
-
- 다인원인데 소속사 갈라지니까 걍....완전체 보기 힘들긴하더라...
- 14:50
- 조회 63
- 잡담
-
- 남자는 키가 중요하긴 한 듯
- 14:50
- 조회 82
- 잡담
-
- 와 우리동네는 까치 까마귀 말고 직박구리의 습격임
- 14:49
- 조회 4
- 잡담
-
- 트와 재재계약이 몇월쯤인데?
- 14:49
- 조회 76
- 잡담
-
- 걍 외국멤들은 제왑에 남을거같은데 아닌가..?
- 14:49
- 조회 43
- 잡담
-
- 내가 마이너일수잇는데 난 연차차면 갠활위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
- 14:49
- 조회 62
- 잡담
-
- 아라시 은퇴?고별?콘 한단거보면서
- 14:49
- 조회 84
- 잡담
-
- 그룹 계약 안되면 자컨도 확 사라지는 게
- 14:49
- 조회 88
- 잡담
-
- 소시 내년 컴백 몇월달 예상해?
- 14:49
- 조회 68
- 잡담
-
- 그룹으로써의 커리어가 온전히 내커리어가 아닌거라 혼자서 입지 다지는 것도 중요한거 같음
- 14:49
- 조회 53
- 잡담
-
- 나도 투바투 육아일기 캐해해봄
- 14:49
- 조회 38
- 잡담
-
- 쯔위는 솔직히 대만이랑 중화권 활동 진짜 너무 이해감
- 14:49
- 조회 3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