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 어그로 팬이니까 처리 안한다 이것도 웃김 https://theqoo.net/ktalk/4255302945 무명의 더쿠 | 11:15 | 조회 수 72 실수했거나 처리감이 아니면 그럴수있는데뭔 맨날 쳐보이는 새끼가 그대로 있으면 처리를 좀 해야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