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신고사유 말안해주는건 지금도 뭐해봤는데 안썰리는걸로봐서 ㄱㅊ이러는데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36
왕덬이 이건 뭐 공지위반이다 이건 신고사유다 혹은 이건 아니다 이러면 이제 그거 가져와서 그걸로 개싸울거같으니까 말안해주는거같음 근데 명백한 공지위반도 관리안해주는것도 좀 있긴함 물론 관리하는것도 있고
왕덬이 이건 뭐 공지위반이다 이건 신고사유다 혹은 이건 아니다 이러면 이제 그거 가져와서 그걸로 개싸울거같으니까 말안해주는거같음 근데 명백한 공지위반도 관리안해주는것도 좀 있긴함 물론 관리하는것도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