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도 몰이니까 공지위반처리대상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플1 달리는걸 케톸에서 개패서 인티 간 사람 많을껄
- 12:37
- 조회 1
- 잡담
-
- 인티는 뭐 돈내고 가입하는거임?
- 12:37
- 조회 13
- 잡담
-
- 콜롬비아 골
- 12:36
- 조회 7
- onair
-
- 뒤에글보고 생각난건데 주변에 싸움좋아하고 도파민터진다는애들 다 엔팁이엇는데
- 12:36
- 조회 22
- 잡담
-
- 인티는 가입비 돈도 받으면서 관리가 똥망이긴함
- 12:36
- 조회 72
- 잡담
-
- 그럼 그냥 보호소 직접 가서 데려오는게 좋은건가?
- 12:36
- 조회 99
- 잡담
-
- 인티는 갤에서 하는말 그대로 복붙하는수준이고 케톡에서 먹금당할꺼같은거 걸러져서 여기로 가져오는수준정도
- 12:36
- 조회 10
- 잡담
-
- 콘서트 솔플 지방에서 올라가야 하는데 서울역 몇시쯤 도착할깡
- 12:35
- 조회 12
- 잡담
-
- 차쥐뿔 이번에 의외로 신민아 편이 젤웃김ㅋㅋㅋ
- 12:35
- 조회 34
- 잡담
-
- 인티 그나마 관리하기 시작한게 ㅇㄷㅇ 악개들이
- 12:35
- 조회 137
- 잡담
-
- 굿즈로 나온 팔찌 살말해주라
- 12:35
- 조회 90
- 잡담
-
- 캐치캐치가 3월곡인데 6월컴백곡이 레퍼한 티나니깐 이게 뭐묘싶음
- 12:35
- 조회 45
- 잡담
-
- 인티플 보면 케톡 플 예상되던데 거기서 플타면 여기 오더라
- 12:35
- 조회 22
- 잡담
-
- 더쿠 관리 안된다 뭐다 해도 여기 리젠이 타 커뮤보다 계속 높은거 보면 다른곳도 다 비슷한듯
- 12:35
- 조회 40
- 잡담
-
- 인티 더쿠글 긁어가잖아
- 12:34
- 조회 37
- 잡담
-
- 별 문제없는 돌 친목으로 정병처먹는 사람들보면 관종지인을 한번 겪어보라고 하고싶음
- 12:34
- 조회 14
- 잡담
-
- 까플 말고 모든 분야의 마플을 많이보면 정신건강에 좋을수가 없지?
- 12:34
- 조회 7
- 잡담
-
- 인티 케톡보다 훨씬 심하게 갤 2중대야 갤 안가도 알수있어 진짜 뭐 말같지도 않은 논란 다 퍼와서 마플만들고 신고해도 처리 오억년걸려서
- 12:34
- 조회 46
- 잡담
-
- 이 챌린지 춤 위시 안무야??
- 12:34
- 조회 144
- 잡담
-
- 아냐 인티 망할 뻔했는데 보플로 살아남
- 12:34
- 조회 1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