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이것도 저것도 공지올려라하는거보면 ㅈㄴ역통제광같은게 ㄹㅇ본인들끼리 알아서 안쓰질못하나싶음ㅋㅋ
무명의 더쿠
|
11:13 |
조회 수 13
커뮤특,정병특때문이라기엔 그정도까지 디테일하게 공지올리는 곳이 어딘데ㅋㅋ
자기들이 스스로 그런글 안쓸수는없고 강제적으로라도 막아달란건가싶을때가 많음
ㅈㄴ이상한 공지도 올려달라해 가끔ㅋㅋ
자기들이 스스로 그런글 안쓸수는없고 강제적으로라도 막아달란건가싶을때가 많음
ㅈㄴ이상한 공지도 올려달라해 가끔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