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찍은거 편집중인데 내가 따흑 아아 하는음성때문에 지금 탈덕말림 https://theqoo.net/ktalk/4255300496 무명의 더쿠 | 11:12 | 조회 수 24 ㅅㅂ 목소리 꺼놓고 하려니까 헷갈리고내목소리가 너무 현타옴 나 왜저러고있어 저기서 아니 힘들게 찍은거라 편집하긴하는데 아 존나 빠순 메타인지오네 진짜 싫다 내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