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걍 관리자가 보고 그정돈 아니어서 거르다보다 생각했었는데 그게 의심가기 시작하니까 말나오는거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1:07 |
조회 수 193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난 그래;;
한 10년전만해도 걍 그정도건은 아닌갑다..했었는데 요근래 몇년은 관리하고있긴한건가..??의심이 들기 시작하니까
다른 사람들은 모르겠는데 난 그래;;
한 10년전만해도 걍 그정도건은 아닌갑다..했었는데 요근래 몇년은 관리하고있긴한건가..??의심이 들기 시작하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