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안본지 모르니까 일안하는거처럼 보이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덕수호단 ㅇㅈㄹ 하는 애들부터 처리 좀 됐으면
- 12:16
- 조회 11
- 잡담
-
- 하투하 처음투성이 아일릿 비밀찾기 러블리즈 샤이닝스타 이런 노래 더 없니... 약간 애니메 오프닝 같은 노래
- 12:15
- 조회 2
- 잡담
-
- 근데 난 요즘 케톡 상황에서 전처럼 유저 글 띨롱 공지로 올려두기만 하는 건 진짜 안된다고 생각함
- 12:15
- 조회 12
- 잡담
-
- 공지위반 안해준다하면서 수호단지킴이 이러는게 웃김
- 12:15
- 조회 8
- 잡담
-
- 전과자 1대때부터 안빼놓고 다 봤는데
- 12:15
- 조회 22
- 잡담
-
- 근데 확실히 라이트 덕후는 더쿠 상태 피곤하다더라
- 12:15
- 조회 30
- 잡담
-
- ㅅㅈㅎ 뭔얘기든 뫄뫄쉴더 뫄뫄시녀 뫄뫄지킴시수호단 이러는애들이 더 싫어
- 12:15
- 조회 11
- 잡담
-
- 나는 근데 사람들이 결혼 생활에 엄청 관심 많은것 같아
- 12:15
- 조회 14
- 잡담
-
- 근데 핫게는 예전에 공지로 인티글 금지한 것처럼 여시글은 좀 공지때리면 안되나?
- 12:14
- 조회 21
- 잡담
-
- 공지위반처리안해준다 욕하면서 지들은 왕덕수호단 몰이하는게 웃김
- 12:14
- 조회 21
- 잡담
-
- 나중에 이플도 왕덬수호단이 이랬다더라 걔네땜에 왕덬 관리하기쉽겠네로 뚝딱일듯ㅋㅋ
- 12:14
- 조회 13
- 잡담
-
- 서포트 한다고 모금 받으면 내역 다 공개 하는게 일반적이지?
- 12:14
- 조회 15
- 잡담
-
- 걍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다 싶다
- 12:14
- 조회 11
- 잡담
-
- 이런플은 중도입장에서 ㄹㅇ짜증남 둘다 이해가 가는면이 있어요 이랬는데
- 12:14
- 조회 14
- 잡담
-
- 어쨌든 관리를 잘했으면 이런 플도 안올거 아냐
- 12:14
- 조회 15
- 잡담
-
- 관리안한다 이거 이해되는데 수호단이러는건 또 보기싫음
- 12:14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지금 픟 보면서 느끼는데 왜 관리안하는지도 알거같은
- 12:14
- 조회 52
- 잡담
-
- 왕덬이 예전처럼 해주길 바라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건지 궁금함
- 12:14
- 조회 38
- 잡담
-
- 래퍼여친연프라니
- 12:13
- 조회 169
- 잡담
-
- 결국 저러다 여시 쓰레드 주작글들만 남게 될거 같음 ㅋㅋㅋㅋㅋ
- 12:13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