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가 존나 귀찮아서 공지위반 신고보다 뭐야씨발기분나쁘네? 신고가 더 많을거 같긴 해 https://theqoo.net/ktalk/4255291187 무명의 더쿠 | 11:04 | 조회 수 69 귀찮음을 감수하고라도 신고하려면 빡쳐있어야 됨 일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