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아이돌회사 고소공지처럼 다하는건 아니어도 척이라도 좀해달라 이런거지뭐
무명의 더쿠
|
11:02 |
조회 수 21
그많은 정병 다 고소 못하는거 누가 모르냐고요
그거 잡다보면 팬들도 잡히는거 누가 모르고 근데 고소공지 한번뜨면 좀 잠잠해지는거처럼
뭔가 하고있긴한가보다..이게 난 크다 생각하는데
그많은 정병 다 고소 못하는거 누가 모르냐고요
그거 잡다보면 팬들도 잡히는거 누가 모르고 근데 고소공지 한번뜨면 좀 잠잠해지는거처럼
뭔가 하고있긴한가보다..이게 난 크다 생각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