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방에서 좀 보기싫은 글 올라오면 댓글로 얘 ㅇㄱㄹ 신고한다 이런적 많은데 과연 그럴까 싶었을때도 많긴했음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20
ㅇㄱㄹ라기엔 그냥 주류의견과 다른거? 독방에서 한소리 들어도 할 말없는 글인데 신고처리가 되나?? 생각했었지ㅠㅋㅋㅋ
ㅇㄱㄹ라기엔 그냥 주류의견과 다른거? 독방에서 한소리 들어도 할 말없는 글인데 신고처리가 되나?? 생각했었지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