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펫샵이 없어지는건 불가능하겠지?
- 13:24
- 조회 1
- 잡담
-
- ㅅㅈㅎ 여기보면 누가 호통치는 글씀 -> 그거가지고 30분동안 플 달림
- 13:24
- 조회 25
- 잡담
-
- 근데 궁금한게 ㄹㅇ 파양견 받아놓고 입양진행하는 업체는 없음??
- 13:24
- 조회 19
- 잡담
-
- 식당앞에 유기하는 놈들도 많더라
- 13:24
- 조회 6
- 잡담
-
- 난 펫샵플때마다 잘키우면 된다는 논리가 신기함
- 13:24
- 조회 21
- 잡담
-
- 동물들 별일 없었는데 그냥 남자 싫어하는 경우도 흔해
- 13:24
- 조회 9
- 잡담
-
- 임보하다가 입양갈 집 생기면 임보자랑 잘지내다가 떨어질때 개들이 서운하거나 그렇지 않나?
- 13:23
- 조회 5
- 잡담
-
- 우리강아 2년전에 보내고 다시는 못키우겠다는 생각하는데
- 13:23
- 조회 11
- 잡담
-
- 나는 그냥 돌 별개로 이런 얘기하고 싶음
- 13:23
- 조회 24
- 잡담
-
- 호주갔는데 개성있는 강아지들 많이봄
- 13:23
- 조회 7
- 잡담
-
- 그냥 난 연예인들 강아지 키운다고 지랄하는게 제일 이해 안감
- 13:23
- 조회 60
- 잡담
-
- 유기견 파양율도 되게 높대
- 13:23
- 조회 86
- 잡담
-
- 우린 귀농했는데 전 주인이 집팔면서 개도 두고감.......
- 13:23
- 조회 70
- 잡담
-
- 회사 부장님네 고양이도 페르시안인데 유기묘야
- 13:23
- 조회 29
- 잡담
-
- 나 알바하던곳 사장님이 그 가게 열기 전에 펫샵했었는데
- 13:23
- 조회 40
- 잡담
-
- 우리나라말고 외국팬들도 품종묘 품종견 우르르 입양하면 뭐라하더라
- 13:23
- 조회 18
- 잡담
-
- 솔직히 난 강아지 키워보니까 어디서 데려오든 잘 키우는게 제일이란 생각이 들었음
- 13:23
- 조회 89
- 잡담
-
- 난 어차피 시스템이 안바뀌는 상황에선 일단 펫샵에서든 어디든 데려오면
- 13:23
- 조회 30
- 잡담
-
- 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 13:23
- 조회 21
- 잡담
-
- 생각할수록 직접 말해서 정정한게 다행이라 생각드네
- 13:23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