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보니까 걍 신고글은 일괄적으로 최소한 확인을 했다 안했다 정도의 답변은 달아서 관리하는 티라도 내면 이런 반응 반은 줄듯
무명의 더쿠
|
10:58 |
조회 수 46
그게 젤 문제같음 ㅇㅇ
이건 왜 안썰어!! 하는건 걍 아이디 까고 앞뒤 맥락 보면 관리자 입장에선 썰만한 유저가 아닌가보다 싶은데
걍 쨌든 문의글을 본다는 티라도 내는게 좋긴할듯
이건 왜 안썰어!! 하는건 걍 아이디 까고 앞뒤 맥락 보면 관리자 입장에선 썰만한 유저가 아닌가보다 싶은데
걍 쨌든 문의글을 본다는 티라도 내는게 좋긴할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