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옴 왜그래 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쥐들 너무 천사같지않냐ㅠㅠ
- 13:29
- 조회 0
- 잡담
-
- 나 밑에 고자글 보고 진심으로 웃음터짐
- 13:29
- 조회 4
- 잡담
-
- 마이쮸 토마토맛 존나 맛있어
- 13:29
- 조회 1
- 잡담
-
- 펫샵 홍보사진 보면 애들이 다 똑같이 생김
- 13:29
- 조회 3
- 잡담
-
- 본가 근처에 산이 있는데 여기에 흰고양이가 있대 누가 산에 유기하고 갔나봐 첨에 미용이랑 중성화 다 되어 있었대
- 13:29
- 조회 19
- 잡담
-
- 포인핸드에서 졸귀강아지 발견함
- 13:29
- 조회 82
- 잡담
-
- 근데 혼자 살면서는 강아지 절대 못키울듯
- 13:29
- 조회 14
- 잡담
-
- 친구가 유기견 입양했는데 아직도 입질 못 고쳐서 가끔 물리고 고생함
- 13:28
- 조회 15
- 잡담
-
- 섬 놀러가서 정성스럽게 유기하고 오는 새끼들이 존나 악질임
- 13:28
- 조회 18
- 잡담
-
- 콜드브루라떼 오트로바꿀까 그냥 콜드브루 바닐라라떼로먹을까
- 13:28
- 조회 6
- 잡담
-
- 고속도로 휴게소에도 버리는사람 많아...
- 13:28
- 조회 52
- 잡담
-
- 보호소 봉사 간적 있는데 3시간인가? 봤는데도 내가 산책시킨애 보면 마음쓰이고 눈물나던데
- 13:28
- 조회 7
- 잡담
-
- 강형욱 프로 보면 문제견들 유기견 반 일반견 반이던데
- 13:28
- 조회 29
- 잡담
-
- 보아 인스타 머리 ㅋㅋ
- 13:28
- 조회 32
- 잡담
-
- 엄마링 대화 믾이 하는 덕들은 무슨 얘기해?
- 13:28
- 조회 18
- 잡담
-
- 유기견 보호소 봉사 다녀보니까 진짜 뭐든 책임감 가지고 끝까지 키우는게 선녀다 싶었오
- 13:28
- 조회 17
- 잡담
-
- 유기견플이니까 유기견 출신 우리집 둘째 자랑해야지
- 13:28
- 조회 144
- 잡담
-
- 키우는걸 좀 더 아무나 못키우게 하는것도 필요해보이는거같음 존나 책임감 가지게
- 13:28
- 조회 8
- 잡담
-
- 솔직히 난 왜 그렇게 동물을 키워대야하는 건지도 ㅂㄹ긴함 개 고양이 뿐만 아니라 뭐 희귀동물 분양샵 이런것들도 다..ㅇㅇ
- 13:28
- 조회 29
- 잡담
-
- 고양이 같은 원덬 키우는건 어때?
- 13:27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