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에 금간거 방치하면 안좋을까 https://theqoo.net/ktalk/4255278953 무명의 더쿠 | 10:52 | 조회 수 163 그쪽으로 음식 씹으면 좀 쑤셔서 걍 반대쪽으로만 먹은지 꽤 됨 근데 스케일링 받으러 간김에 물어보니까 금갔다고 하더라구.. 아 이빨 떼우려면 돈 많이들지 않나 할지말지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