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개쓸데없는 어그로 아니고 덬입니다 이런건 왜달아주는지 모르겠어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169
그러니 지랄말아라 같은데 그럴거면 모든 신고글에 답변 성실하게 해주던가
관리하는지 마는지 모르겠는데
저런건 대답잘해줄때마다 뭐하세요 싶음
그러니 지랄말아라 같은데 그럴거면 모든 신고글에 답변 성실하게 해주던가
관리하는지 마는지 모르겠는데
저런건 대답잘해줄때마다 뭐하세요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